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 서울한방진흥센터(서울약령시한의약박물관)는 추석을 맞아 서울약령시의 우수한 한방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살 수 있는 ‘네이버 쇼핑라이브 기획전’을 운영한다.
‘네이버 쇼핑라이브 기획전’은 포털사이트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쇼핑 기획전으로, 총 5곳의 서울약령시 한방상점이 참여해 7일부터 10일, 11시에서 12시까지 4일 동안 우수한 한방제품을 판매한다.
▲9월 7일에는 ‘국산 천연조미료’, ‘프리미엄 잡곡 선물세트’, ▲9월 8일에는 ‘도라지정과 선물세트’, ‘과일칩 오란다’, ‘약선상황백숙재료’, ▲9월 9일에는 ‘녹용불로단’. ‘거창생홍삼환’, ‘거창생기력환’, ▲9월 10일에는 ‘홍삼천마차’, ‘녹용쌍화차’, ‘흥보환 디톡스’, ‘보스웰니아 종합환’ 등 약 12개의 제품이 판매될 예정이다.
포털사이트 네이버 ‘쇼핑LIVE’ 페이지에 접속해 구매 가능하며, 방송 중 구매하는 고객은 시중가보다 최대 30% 저렴한 금액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제품에 따라 ‘소형소화제’ 등 추가 혜택으로 사은품이 증정된다. 자세한 사항은 서울한방진흥센터(02-969-9241)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코로나19 확산 방지의 일환으로 임시 휴관 중이었던 서울한방진흥센터(서울약령시한의약박물관)는 그동안 홈페이지 및 SNS채널을 통한 비대면 교육 및 체험을 제공했다. 지난 7월 10일부터 부분적으로 재개관해 시간대 별 인원제한 등 철저한 방역수칙 준수 하에 운영 중이며, 현재 박물관 관람, 약초 족욕, 보제원 한방체험 등이 가능하다.
<끝>
-
글쓴날 : [2021-09-03 17:36:47.0]
Copyrights ⓒ 동대문 이슈 & www.ddmissue.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