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서울 동대문구는 지난 8월부터 10월까지 구청 각 부서와 관내 장애인시설을 1:1로 연결해 ‘동행 플로깅·문화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서울 동대문구가 학교 운동부 교육경비보조금 지원을 대폭 확대하며 학생선수 육성에 본격 나섰다.
이태인 동대문구의회 의장은 지난 10월 31일 이문수변공원 수상스포츠교육장에서 열린 ‘제1회 동대문구청장배 카약대회 및 2025 수상스포츠 땡큐 페스타’에 참석해 구민들과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서울시 택시 운수종사자 중 60세 이상 고령 운전자가 전체의 약 75%를 차지하며, 이들이 발생시키는 교통사고가 전체의 83%에 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서울시의회 이종배 의원(국민의힘, 비례대표)은 서울시의회가 TBS 편파 방송 문제로 행정사무감사 증인 출석을 요청한 김어준, 신장식, 주진우 씨 등 3인이 모두 출석을 거부한 데 대해 강하게 비판했다.
구립 동대문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황주연, 이하 복지관)은 오는 11월 21일(금) 오후 7시, 서울 동대문구 용두동 소재에 위치한 동네극장에서『천사가 아닌 친구로서』출간을 기념하는 북콘서트를 개최한다.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이 운영하는 답십리도서관은 지난 10월 29일, ‘공존(共存): 더불어 잘 살기 위한 인문학’을 주제로 한 2025년 ‘길 위의 인문학’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는 오는 11월 15일 배봉산공원 열린광장에서 ‘배봉산정원 가족축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축제는 ‘정원 속에서 머무는 하루’를 주제로, 자연과 문화, 가족이 함께 어우러지는 시민 참여형 가을 축제로 마련됐다.
서울시새마을부녀회는 지난 10월 28일 왕십리광장에서 열린 ‘우리는 한가족! 함께家 축제’를 성황리에 마무리하며, 참여한 모든 시민과 부녀회원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이필형)는 지난 10월 31일 이문수변공원 내 수상스포츠체험교육장에서 「제1회 동대문구청장배 카약대회 및 2025 수상스포츠 땡큐 페스타」를 450여 명의 주민이 함께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