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서울 동대문구는 7월부터 ‘전세피해임차인 지원사업’을 확대 시행한다고 1일 밝혔다.
서울시의회 최기찬 의원(더불어민주당, 금천2)이 대표발의한 '서울특별시 빈집 및 소규모주택 정비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이 지난 27일 제331회 정례회 본회의에서 최종 의결됐다.
서울 동대문구 내 면적도 가장 넓고, 인구도 가장 많은 용신동이 `25년 7월 1일 자로 용두동과 신설동으로 분동됨에 따라 최영숙 운영위원장(용신)과 서정인 의원(용신)은 지난 30일 분동에 따른 신설동 주민센터 신청사를 방문해 개청 전 마지막 점검에 나섰다
서울 동대문구의회 정서윤 의원(더불어민주당, 답십리2동, 장안1·2동)은 지난 30일 전기설비 노후화로 전열설비 이상 징후가 발견돼 지난 6월 23일부터 7월 20일까지 휴관하며 긴급 보수공사를 진행 중 동대문구민체육센터를 방문해
서울특별시 동부병원(병원장 이평원, 이하 동부병원)은 지난 6월 19일, 서울동대문지역자활센터(센터장 변미숙)와 상호 협력 및 발전을 위한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
서울특별시의회 신복자 의원(보건복지위원회 보건복지위원회, 국민의힘, 동대문구 4)은 6월 28일 오후 15시, 서울시청 신청사 8층 다목적홀에서 열린 「제11회 좋은돌봄 서울한마당(서울시 장기요양요원 대회)」에 참석해 축사를 전하였다
서울특별시의회 교육위원회 소속 이효원 의원(국민의힘, 비례)이 개정 발의한 「서울특별시교육청 어린이놀이시설 관리 조례 일부개정조례안」이 지난 27일 제331회 정례회 제4차 본회의를 통과했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이필형)는 항암치료에 따른 탈모로 심리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암환자를 위해 다음달 1일부터 1인 1회 가발 구입비의 90%(최대 70만 원)까지 ‘가발 구입비’를 지원한다고 30일 밝혔다.
서울 성동구가 ‘돌봄통합지원협의체’를 본격 운영해 지역 사회 기반의 통합돌봄 체계 구축을 위한 민관 협력에 더욱 박차를 가한다고 밝혔다.
심미경 서울시의원(동대문2·국민의힘)은 6월 27일(금) 제331회 서울특별시의회 정례회 본회의에서 5분 발언을 통해 반복되는 재개발 구역의 쓰레기 문제에 대해 서울시가 보다 적극적인 자세를 가져달라고 당부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