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서울 동대문구는 구민 모두가 함께 걷고 웃으며 건강을 챙길 수 있는「2025년 하반기 동대문구민 한마음 걷기의 날」을 오는 10월 25일(토) 오전 7시, 배봉산 둘레길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서울시가 오는 15일부터 어르신을 대상으로 독감(인플루엔자)과 코로나19 예방접종을 무료로 실시한다. 65세 이상 어르신은 독감(인플루엔자)과 코로나19 예방접종 대상에 모두 해당하므로 편리하게 한 번의 의료기관 방문으로 두 가지 백신을 동시 접종할 수 있다.
동대문문화재단(이사장 이필형)은 오는 18일 장한로 일대(우리은행 사거리~장안동사거리, 약 700m)에서 ‘2025 동대문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서울특별시의회 보건복지위원회 오금란 부위원장(더불어민주당, 노원2)은 지난 10일 서울시의회 제2대회의실에서 우석대학교 산학협력단과 공동으로 「서울시 장애인직업재활시설 활성화를 위한 정책 토론회」를 개최했다.
서울시는 야외 활동이 많아지는 가을철을 맞아 야생동물로부터 전염 가능한 질병인 광견병의 차단방역을 위해 “반려동물 광견병 예방접종 지원” 및 “야생동물 광견병 미끼예방약 살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동대문구의회 이태인 의장과 구의원들이 10월 13일 구청 앞 광장에서 열린 ‘동대문구 자율주행버스 개통식’에 참석하여 미래 교통도시 도약에 한뜻임을 확인했다.
서울 성동구는 2026년 생활임금을 시급 1만 2,121원으로 최종 확정했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이필형)는 14일 용두동 동의보감타워 지하 2층에 조성된 ‘동대문 스크린파크골프장 제기동역점’의 개장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박희수)이 운영하는 동대문구정보화도서관이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지원하는 ‘2025년 중장년 인문 프로그램 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중장년층의 삶을 주제로 한 인문 프로그램 2종을 무료로 운영한다
이병윤 서울특별시의회 교통위원장(국민의힘, 동대문구1)이 2025년 10월 14일(화)부터 운행되는 동대문구 자율주행 마을버스’ 동대문A01번 노선 개통에 환영의 뜻을 밝혔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