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유덕열 구청장, 동대문 이슈 창간 4주년 축사

동대문이슈 창간 4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풍요로운 계절에 맞이하는동대문이슈의 창간 4주년을 35만 동대문구민과 더불어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해 모두가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하지만, 동대문이슈가 인터넷신문의 장점을 살려 실시간으로 동대문구의 다양한 소식을 구민들에게 전해줌으로써 코로나19를 슬기롭게 이겨내는데 앞장서 주시고, 행정기관과 구민의 가교역할을 통해 구민들의 구정 참여에 기여해 주심에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우리 동대문구는 민선7기에도친절·청렴·소통·안전으로 행복도시 구현위해 내일의 행복을 지켜주는 안전도시 함께 나누고 당당하게 누리는 복지도시 미래를 열어가는 으뜸 교육도시 창조와 포용으로 상생하는 성장도시 전통과 현대가 어우러진 문화도시 친절과 공감으로 열린 소통도시 자연과 함께하는 친환경 녹색도시를 기치로 명실상부한 동부서울의 중심도시로 도약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창간 4주년을 다시 한 번 축하드리며, 동대문이슈 애독자 여러분과 구민 여러분의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운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독자의 알권리 충족과 정확한 정보전달을 위해 애써주시는 동대문이슈의 역할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1,300여 공직자들과 함께 소통과 공감을 통해 35만 구민이 혼연 일체가 되어 지역발전을 위해 전력을 다할 것을 다짐합니다.    

<>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