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특별시옥외광고협회 동대문구지부(지부장 한상선)은 29일 오후 6시 30분 제기동 소재 라온9 스시뷔페에서 한환호 사무국장의 사회로 제6회(통합35회) 정기총회를 가졌다.
한상선 지부장은 강추위 정기총회에 와주셔서 감사한다며, 2017년도 매월 1회 정기회의를 개최했고 최우수 지부로 선정된 한 해였다며 주인 없는 간판을 철거하고 장한로 일대 간판 개선 사업 마무리 등으로 보람 있는 한 해였다는 인사말을 했다.
한종범 서울시옥외광고물협회 3대 회장 당선자는 회장으로 당선될 수 있도록 협조해준 한상선 회장 및 회원님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협회발전에 최선을 다하고 동대문구지부 발전에도 노력하겠다는 인사를 했다.
축사에서 유덕열 구청장은 총회원사가 38개사라는데 이는 적은 것 같다며 구청에서 가입 안한 분들에게 함께 참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인사를, 전철수 서울시의원은 올해 서울시 간판 관련 예산이 적었다며 열심히 간판개선 사업을 하여 동대문구가 아름다운 동네가 되도록 노력하자고 인사했고, 장흥순 시의원은 간판의 글씨체 다양화를 주문했고, 맹진영 시의원은 밤거리 간판의 역할을 강조했고, 김인호 시의원은 동대문구 간판관련 시비 확보에 최선을 다 할 것을 다짐했다.
이어 서울시회회장 표창자는 코인건축디자인 송선종 대표가, 구청장 표창자 동서광고 강점구 대표, 나라광고 양종주 대표, 한국지방재정공제회 송가연 대리가, 전철수 시의원이 대신한 안규백 국회의원 표창자는 간판사랑한솔 신경훈 대표가, 장흥순 시의원이 대신한 민병두 국회의원 표창자는 에일테크 박용기 대표가, 동대문구의장 표창자는 대영기업 조영택 대표가, 지부장 표창자는 한진애드 한환호 대표가 선정돼 수상했다.
한편 동대문구지부장이 주는 감사패는 동대문구청 건설관리과 행정팀 주승곤, 광고물팀 이수아씨가 수상했다.
-
글쓴날 : [2018-01-29 21:58:45.0]
Copyrights ⓒ 동대문 이슈 & www.ddmissue.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