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이 운영하는 동대문구답십리도서관은 지역주민의 독서문화 활성화를 위해 오는 12월 한 달간 송년의 달 행사를 운영한다.
이번 12월 송년의 달 행사는“다독다독, 모두가 따뜻한 연말”이라는 주제로, 연말연시를 맞이하여 한해를 돌아보고, 책으로 함께 다독(多讀)이며 따뜻한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기획하였다.
12월 송년의 달 행사는 ▲11월 30일 목요일 어린이와 양육자가 함께 크리스마스 가족 화분 만들기를 하는「미리 크리스마스!」를 시작으로 ▲자녀의 방학맞이 온 가족이 행복하기 위한‘마녀체력’,‘마녀엄마’의 이영미 저자와 함께하는「마녀엄마의 마녀체력이야기」▲그림책 연계 오감만족 가족 책놀이「엄마, 아빠랑 함께하는 책놀이」▲시각장애인 및 점자에 대한 이해를 그림책을 활용하여 체험하는「손 끝으로 읽는 그림책」 등 다양한 연령대와 취향을 고려한 다채로운 행사를 마련했다.
이번 행사 중 접수가 필요한 행사는 11월 13일(월) 오전 9시부터 답십리도서관 누리집(https://www.l4d.or.kr/dsn/)을 통해 선착순으로 접수하며, 자세한 내용은 도서관 누리집 내“도서관행사”를 확인하거나 도서관 대표전화(☎02-982-1959)로 문의하면 된다.
<끝>
-
글쓴날 : [2023-11-13 12:47:31.0]
Copyrights ⓒ 동대문 이슈 & www.ddmissue.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