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구의회 의장 이 태 인
동대문이슈 독자 여러분 반갑습니다. 동대문구의회 의장 이태인입니다.
희망찬 동대문구를 열어가는 동대문구의 대표하는 인터넷 언론 동대문 이슈의 창간 7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지난 10여년 동안 인터넷신문은 국내외 소식을 일방적으로 전달하는 뉴스에서 벗어나 인터넷을 통한 실시간에 가까운 뉴스를 전달하는 대변혁을 가져왔습니다. 여기에 더해 스마트폰의 등장으로 시·공간에 구애받지 않고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정보는 물론 뉴스까지 실시간으로 볼 수 있는 손안의 뉴스 시대가 되었습니다.
수많은 인터넷 매체와 1인 미디어가 쏟아내는 정제되지 않은 정보들로 구민들이 무엇이 진실되고 가치 있는 정보인지 혼란을 가중시키고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 속에서도 동대문이슈는 동대문구민들이 필요로 하는 정보를 통찰력 있게 분석하여 동대문구의 중요한 정보와 보도사항을 가장 신속하게 구민에게 알려주며 알권리를 충족시켜 준 동대문이슈에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이스라엘 하마스, 러시아 우크라이나 전쟁 등 국제정세가 불안한 가운데 지금 우리는 과도한 물가상승과 경기침체의 그림자가 짙게 드리워져 구민들의 생활이 큰 어려움에 직면해 있습니다. 이럴때일수록 동대문이슈와 같은 언론이 날카로운 눈으로 이곳저곳을 살펴 동대문구의 힘들고 어려운 구민들의 의견을 대변해 주시기 바랍니다.
앞으로도 공정한 보도로 밝고 건강한 지역사회를 만들어가는데 앞장서 주시길 바라고 동대문이슈의 창간 7주년을 다시 한번 축하드리고 귀사와 독자 여러분의 행운과 번영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끝>
-
글쓴날 : [2023-11-01 17:04:34.0]
Copyrights ⓒ 동대문 이슈 & www.ddmissue.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