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이필형 동대문구청장, ‘동대문이슈 창간 7주년’ 축사

서울특별시 동대문구청장 이 필 형  

존경하는 동대문구 주민여러분, 그리고 동대문이슈를 사랑하시는 독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동대문구청장 이필형입니다.  

일곱 번의 계절을 동대문구와 함께한 동대문이슈의 창간 7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7년 전, 동대문구의 지역 인터넷 언론으로 동대문이슈는 첫발을 내딛었습니다. 그 시작은 작은 씨앗이었지만, 열정과 패기로 동대문구의 다양한 소식들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전달하며 동대문이슈는 어느덧 구민의 동반자로 성장했습니다.  

동대문이슈는 지난 7년간 동대문구의 변화와 발전의 순간에 늘 함께 있었습니다. 구민들은 동대문이슈를 통해 구정 소식을 쉽고 빠르게 접할 수 있었고, 이는 구정에 대한 주민의 이해를 높이는데 많은 도움이 됐습니다.  

또 구민의 삶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정보들을 제공했고, 때로는 구민의 대변자로서 구민의 목소리를 전하며 더 나은 방향으로 구정이 운영될 수 있도록 기여했습니다.  

우리 동대문구는 600년의 역사를 갖고 있는 도시입니다. 저와 구청 전 직원들은 동대문구의 역사와 문화를 보존하고 계승하며 머물고 싶은 도시, 걷기 좋은 도시, 스마트 도시를 지향하는 미래 도시 동대문구로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앞으로도 구민들의 관심사와 필요에 부응하는 양질의 소식을 전하고, 동대문구를 더욱 아름다운 도시로 만드는데 일조해 주시길 바랍니다. 동대문이슈가 구민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을 받는 언론매체로 더욱 성장하길 바랍니다.  

<>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