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안규백 의원, 청량리동, 제기동, 용신동 주민 대상 의정보고회 성황

- 1월 24일 수요일 오후 3시, 한국외국어대학교 사이버관 1층 강당에서 회기동, 휘경동, 이문동 주민들을 대상 2차 의정보고회
▲23일 오후3시 동대문구청 강당에서 열린 용신, 제기, 청량리동 주민 대상 안규백 의원 1차 의정보고회 모습(사진 동대문 이슈)

안규백 국회의원(더불어민주당 서울시당위원장)23일 오후 3시 동대문구청 강당에서 청량리동, 제기동, 용신동 주민들에게 안규백의 집념이라는 주제로 의정보고회를 거졌다.

안규백 의원은 의정보고회에서 지난해 달성한 배봉산 군부대 이전, 분당선 청량리역 연결, 강릉행 KTX 청량리역 출발 등 동대문 숙원사업 성과, 중앙정치 의정활동, 향후 계획 등을 주민들께 소상하게 설명하고 주민들과의 격의 없는 의견들을 수렴했다.

안규백 의원은 지난 한해 오직 동대문의 도약과 주민 행복만을 위해 불철주야 뛰었기에 많은 성과를 거둘 수 있었다, “앞으로도 개인의 영달이나 인기를 추구하기보다 고향을 지키는 굽은 소나무처럼 지역과 국가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안규백 국회의원은 24() 오후 3시에는 한국외국어대학교 서울캠퍼스 사이버관 1층 대강당에서 회기동, 휘경동, 이문동 주민들을 대상으로 2차 의정보고회가 개최된다.

<>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