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동대문구시설공단, 한국시니어클럽협회과 업무협약

- 노인의 사회문제 해결과 사회적 책임 실현을 위한 업무협약 추진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인택환)은 노인의 사회문제 해결을 통한 사회적 책임 실현을 도모하기 위해 731() 한국시니어클럽협회와(회장 조범기)과 공단 본부 회의실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따뜻한 동행, 모두가 행복한 공단 캠페인 추진단의 사회적 네트워크를 확장하고, 특히 동대문구의 핵심 취약계층인 어르신에 대한 사회공헌 프로그램 발굴 및 실천을 추진하고자 진행했다.  

이번 업무협약(MOU) 주요 내용은 노인의 사회문제 해결과 사회적 책임 실현을 위한 공동 협력 사회적 약자의 힐링캠프로 조성된 청풍유스호스텔 이용요금 할인 지역사회 나눔문화 확산 및 양 기관의 프로그램 홍보 협조 등이다.  

공단은 이번 협약을 통해 고령사회 노인들의 일자리 창출과 활기찬 노후생활 정착에 기여하는 한국시니어클럽협회과 함께 견고한 협력체계를 바탕으로 다양한 프로그램과 시설 인프라를 제공해 어르신의 권익을 실현하고 사회안전망을 강화할 계획이다.

인택환 이사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공단에서 운영하는 사회공헌 협업체인 따뜻한 동행, 모두가 행복한 공단 캠페인 추진단이 일회성으로 그치지 않고 발달장애인과 더불어 동대문구의 핵심 취약계층인 어르신까지 사회공헌의 범위를 확장하게 되어 기쁘다.”, “우리 공단은 이번 협약을 통해 어르신의 복지·인권·사회적응에 대한 전반적인 편의성이 향상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여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공단이 되도록 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