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동대문진로직업체험지원센터, 진로토크콘서트 ‘콘서트 디렉터’편 개최

- 27일 동대부중 1학년 학생들 대상 올해 첫 ‘진로토크콘서트 청.심.환-콘서트 디렉터’편 개최..콘서트 디렉터 제이미 전 감독 초청… 현장 이야기 및 진로 고민 함께 나누는 시간 가져
동대문진로직업체험지원센터(이하 동대문 와락)27일 동국대학교사범대학부속중학교(이하 동대부중) 1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개최한 진로토크콘서트 청..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관내 중학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진로토크콘서트 청..은 평소 접하기 어려웠던 직업군의 전문가를 초대해 현장의 이야기를 들려주고 학생들의 고민을 함께 나눌 수 있도록 기획한 진로 프로그램이다.  

지난해 장평중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처음 선보인 진로토크콘서트 청..이 학생뿐 아니라 교사를 비롯한 학교 관계자들에게도 큰 호응을 얻은 데 힘입어 올해는 27일 동대부중을 시작으로 5월과 12월에도 행사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번 진로토크콘서트 청..의 테마는 콘서트 디렉터, 제이미 전(이하 전 감독) 감독을 초청했다. 전 감독은 대형 페스티벌, K-POP 월드 투어 등 굵직한 공연들을 맡아 연출했으며, 경기뮤직 아카데미, MBC 아카데미 등 다수 기관에서 전문 직업 강의를 진행해 온 공연 분야 전문가다.  

전 감독은 본격적인 강연을 시작하기 전 새로운 기회로 학생들을 만나게 돼 반갑다. 오늘 들려줄 나의 진솔한 이야기가 학생들이 원하는 일을 찾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는 소감을 전했으며, 학창시절 진로 고민부터 현재 직업과 진로를 선택한 과정을 공유하며 동대부중 학생들과 진로에 대해 생각해보는 시간을 가졌다  

<>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