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장흥순 의원, ‘2017 지방자치 의정대상’ 수상

- 15일, 서울시의회에서 ‘2017 지방자치 의정대상’ 시상식 열려

장흥순 서울시의회 의원(더불어민주당, 동대문4)15() 열린 서울기자연합회 주관 ‘2017 지방자치 의정대상 시상식에서 서울시 발전을 위한 의정활동과 지역현안 해결을 위한 시비확보 등의 성과를 인정받아 ‘2017 지방자치 의정대상을 수상했다.

장 의원이 수상한 ‘2017 지방자치 의정대상은 서울기자연합회(회장 정상린, 간사 전승원)가 주관하여 서울특별시의회 의원들을 대상으로 시상하고 있는 상으로 이번 한 해 동안 서울특별시의회 각위원회별로 조례제정, 지역현안 갈등해소 노력, 민원 해결빈도, 지역봉사 등 주민자치 발전의 공적 등을 엄격하게 심하여 선출직 공직자들에게 수여하고 있는 상이다.

올해로 10주년을 맞이하는 서울기자연합회는 2008년 제 1회부터 매년 자체적인 공적심사위원회를 통해 수상자를 선정하여 시상식을 진행하고 있다.

장 의원은 그동안 건축물 안전 철거를 위한 관련 법령 개정 촉구 건의안, 출산정려를 위한 복지 조례안 개정 등 서울시민 복지를 위한 의정활동에 힘써 왔으며 동대문구 지역의 주민생활 증진을 위해서 서울시에 예산 지원요청과 제도개선 지원요청 등의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여 왔다.

장 의원은 올해 들어 유권자대상’, ‘우수의정대상’, ‘2017 지방자치 의정대상을 연거푸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