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단법인 동대문구 소기업 소상공인회(이사장 김봉식/ 이하 소상공회)가 8일 2017년도 제9기 리더스아카데미 수료식 및 송년의 밤 행사를 성황리에 가졌다.
이날 식전행사로 소상공회는 웨딩헤너스와 업무협약식을, 이어 소상공회와 동대문구 시설관리공단과 업무협약식을 가졌다.
김봉식 이사장은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과 업무협약을 마치고 공단과는 협조사항이 많다며 구민회관 로비에 홍보전시관이 설치된 부분에 감사를 표시하고, 회원사들이 제천수련원을 많이 이용할 수 있도록 요청하며 활인율을 높여 줄 것을 요청하고, 공단 고지서에도 소상공인회를 알리는 광고문안이 게재될 수 있는 방안도 아울러 제시했다.
이에 대해 최인수 이사장은 정부도 소상공인회 육성에 앞장서고 있다며 제천 수련원 이용시 활인폭을 대폭 조정하겠다고 약속하고 소상공인회와 협약을 맺어 서로 보완할 수 있어 감사하다고 인사했다.
이어 국민의례 수료증 및 표창장 수여, 축하인사말, 격려사, 내빈축사, 케익컷팅 수료생 대표 인사 수료생 답사 등 만찬, 기수별 장기자랑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참석 내빈으로는 유덕열 구청장, 안규백 국회의원, 주정 의장, 민병두 국회의원 부인 목혜정 여사, 한국당 김충선 당협위원장, 서울시의회 김인호 맹진영 시의원, 동대문구의회 김남길 부의장과 정승환 이영남 권재혁 이태인 김창규 이의안 오중석 구의원과 소상공회 회원 250여명아 참석하여 성황을 이뤘다.
-
글쓴날 : [2017-12-08 23:28:18.0]
Copyrights ⓒ 동대문 이슈 & www.ddmissue.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