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서울약령시협회 회장 임기택
안녕하십니까. 서울약령시협회 회장 임기택입니다.
동대문구민들에게 다양한 소식들을 전달하고 지역경제 활성화에 노력하는 동대문이슈의 창간
1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어려운 시기에 지역 인터넷 언론으로 창간 1주년을 맞은 동대문이슈가 지역 주민과 독자들을 위한 파수꾼으로 언제나 사랑받는 언론이 되기를 기원합니다.
지난 20여년간 서울약령시의 숙원사업이었던 서울한방진흥센터가 지난달 10월 27일에 개관하였습니다.
서울한방진흥센터는 지하3층, 지상3층 규모로 한의약박물관과 보제원, 한방뷰티숍, 약령시베스트상품관, 한방카페 등이 들어서며 한방 복합문화공간으로서 서울의 랜드마크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또한 지하 199면의 공영주차장은 서울약령시의 고질적인 주차난을 해소하여 많은 시민들이 편리하게 시장을 이용할 수 있도록 운영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현대의학의 한계를 보완해 주는 한의학과 대체의학, 바이오산업이 새롭게 각광받고 있습니다. 그 가운데에 우리 서울약령시가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고 자부합니다.
더 많은 분들이 서울약령시장을 찾아 건강과 행복을 모두 챙기셨으면 좋겠습니다.
우리 한약인들은 우수한 약재를 유통하고 국민들이 안심하고 한약을 애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서울을 대표하는 랜드마크로 떠 오를 서울약령시의 제2의 도약을 기대해 주셔도 좋습니다.
서울약령시장이 다시 한 번 도약할 수 있도록 서울약령시협회에 많은 도움을 주시고, 지난 1년간 노력하신 것처럼 앞으로도 정론직필의 자세로 올바른 정보와 궁금했던 소식들 많이 전달해 주십시오.
다시 한 번 동대문이슈 창간 1주년을 축하드리며 무궁한 발전을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끝>
-
글쓴날 : [2017-12-05 21:46:51.0]
Copyrights ⓒ 동대문 이슈 & www.ddmissue.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