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이슈 독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동대문구의회 부의장 정성영입니다. 동대문 이슈의 창간 6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동대문구의 다양한 현안들과 현장의 소식을 가장 신속하게 구민에게 알려주며 알권리를 충족시켜 줘 구민들을 대신해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오늘날 우리의 일상에서는 인터넷 없이 살아나가기 어려운 환경이 되었습니다. 이러한 인터넷을 통한 실시간 보도 역시 이제는 너무나 당연하게 되었고 구민들이 습득하는 정보의 양은 많아지고 속도는 빨라지고 있습니다.
기존의 지면 매체는 정보전달의 속도 측면에서 아쉬운 부분이 있었으나 동대문이슈는 인터넷 신문을 통해 빠르게 동대문구의 다양한 소식을 전달해줘 구민들의 아쉬움울 달래주었습니다.
앞으로도 지방자치분권시대에 걸맞게 지역의 다양한 소식을 실시간으로 전달하고 지역주민들의 다양한 목소리를 대변해주시기 바랍니다.
지방자치분권2.0시대와 함께 개원한 제9대 동대문구의회도 다양한 지역주민들의 목소리를 경청해 동대문구 발전과 구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오랫동안 동대문구 발전을 위해 큰 역할을 해주시길 바라고 다시한번 동대문이슈의 창간 6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끝>
-
글쓴날 : [2022-11-03 20:42:09.0]
Copyrights ⓒ 동대문 이슈 & www.ddmissue.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