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동대문구정보화도서관, 독서태교교실 ‘행복한 기다림’ 운영

서울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인택환)이 운영하는 동대문구정보화도서관은 1018()부터 25()까지 임산부를 위한 태교교실 행복한 기다림을 무료로 운영한다    

행복한 기다림이란 독서교육을 결합한 태교활동 프로그램으로 태교와 관련된 독서활동과 출산 준비에 필요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여 지역 임산부의 건강한 출산을 돕기위해 기획되었다.    

행복한 기다림은 총 2강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1018() · 25() 오후 1시부터 3시까지 정보화도서관 미디어창작지원센터에서 운영된다. 18()에는 김지연 그림책 작가와 함께 임산부를 위한 그림책 태교 · 좋은 책 고르는 방법 · 아이에게 책을 읽어주는 방법에 대해 학습한다. 25()에는 김수빈 육아전문가와 함께 자연분만을 최대한 배려하는 자연주의 출산법 · 아이의 성장발달에 좋은 베이비마사지 교육과 실습을 진행할 예정이다.

접수는 도서관 홈페이지(https://www.l4d.or.kr/info) 문화마당 프로그램 / 접수란을 통해 가능하다. 현재 접수가 진행 중이며, 임산부인 도서관 회원 · 지역 주민과 임신을 준비 중인 예비부모를 대상으로 선착순 10명까지 접수를 받는다. 프로그램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전화(02-961-2010)로 문의하면 된다.


<>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