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구의 발전과 구민의 권익을 위한 지역 언론으로 첫걸음을 내딛는 『동대문 이슈』의 창간을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 전 직원의 마음을 담아 축하드립니다.
정보의 흐름이 다양하고 복잡해지면서 올바른 정보와 신속한 보도가 무엇보다 중요해지고 있는 이 시기에 정론직필의 사명감으로 지역 인터넷 신문을 창간하게 되어 앞으로 많은 기대가 됩니다.
우리공단은 ‘지역주민의 풍요롭고 행복한 삶’ 추구를 목적으로 구민체육센터 등 3개의 체육 ․ 문화사업장과 정보화도서관 ․ 답십리도서관 등 3개의 구립도서관에서 다양한 건강 ․ 문화 ․ 도서프로그램 등을 지역주민과 함께 만들어 나가고 있으니, 『동대문 이슈』에서 이를 널리 알리어 많은 분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2016년 한해 동안 우리공단은 전국도서관평가 우수기관 선정에 따른 국무총리 표창, 서울시 도서관 육성발전 유공에 따른 서울시장 표창 그리고 대한민국 교육기부대상 부총리겸 교육부장관 표창 수상 등 대외적으로 동대문구의 이미지를 높여 나가고 있습니다.
밝아오는 정유년의 좋은 해에는 보다 더 열심히 노력하여 지역주민의 생활 편익과 문화 복지를 증진하는데 최선을 다 할 것입니다.
지방자치제가 정착되고 글로벌화가 진행되는 시대에서는 지역의 정보가 중앙으로 또 전 세계로 빠르게 파급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정보의 흐름을 인식하여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를 전달하고자 하는『동대문 이슈』가 지역의 대표적인 언론으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여 지역주민의 신뢰받은 언론사로 발전하기를 기원합니다.
-
글쓴날 : [2016-12-14 22:25:34.0]
Copyrights ⓒ 동대문 이슈 & www.ddmissue.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