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이병윤 후보, 6.1지방선거 서울시의원 1선거구에 출사표

- “오세훈 시장과 함께 우리지역 재 개발사업 뿐만 아니라, 주민들의 삶의 수준을 높일 수 있는 쾌적한 동대문구를 만들도록 헌신할 터”
국민의힘 이병윤 후보가 오는 6.1지방선거 서울시의원 1선거구(용신동 제기동 청량리동)에 출마한다. 이번 호는 이병윤 후보로부터 서울시의회 의원선거에 출마하게 된 이유와 활동 목표 등을 받아 원문 게시한다.<편집자 주>  

다음은 이병윤 후보가 밝힌 출마의 변원문이다.  

안녕 하십니까 ? 이병윤 시의원 후보 인사드립니다. 동대문구 구의원 3선과 동대문구의회 의장을 역임 하면서 우리 지역 발전에 헌신해 왔습니다.  

이번 6.1 지방선거에 다른 지역보다 낙후 된 용신동, 제기동, 청량리동을 발전 시키기 위해 출마하였습니다. 특히 제기 4구역 재개발 사업을 보더라도 이주와 철거를 시작하고 민주당 시장시설 10년간 사업 지연으로 아직 까지 진행이 안되고 있는 실정입니다.  

제가 시의원이 된다면 오세훈 시장과 함께 우리지역 재 개발사업 뿐만 아니라, 주민들의 삶의 수준을 높일 수 있는 쾌적한 동대문구를 만들도록 헌신하겠습니다.  

풍부한 의정활동 경험과 행정 공무원들과 함께하는 강한 추진력을 가진 저 이병윤을 선택해 주신 다면 온 마음과 정성을 다해 용두동, 제기동, 청량리동 그리고 동대문구의 발전으로 위상을 높이도록 노력 할 것을 약속합니다.  

먼저 용두동 환경자원 센터 악취제거를 위해 근본적인 원인 분석하여 악취 가 나지 않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용두동 39번지 일대 주민과 상의 하여 재개발이 최우선 적으로 빨리 진행되도록 힘쓰겠습니다.  

홈플러스가 매각되어 신축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회사 측에 주민들의 도움이 되는 건축이 이루어 지도록 소통하겠습니다.  

<이병윤 후보 프로필>

고려대학교 정책대학원 졸업. 행정학석사 / 민주평화통일 자문위원() / 동대문구 건축심의위원회 위원() / 용두 새마을금고 부이사장() / 한국건강관리협회 서울 동부지부 운영위원() / 동대문구의회4, 5, 63선 의원() / 동대문구의회 의장() / 윤석열 대통령 선거 조직 1 본부 조직통합위원회17개 시도 총괄본부장() / 국민의 힘 동대문갑 당원협의회 부위원장()  

<>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