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장흥순 서울시의원의 창간 축하메시지

-“어두운 곳 밝혀주는 등불이 되기를 바라며”

장흥순 서울특별시의회(동대문 제4선거구) 시의원입니다

지역주민들에게 정다운 이웃소식을 전하고 주민들의 대변자 역할을 위해 야심차게 출발하는 동대문이슈의 창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동대문이슈는 앞으로 보다 다양한 독자층을 통해 올바른 정보전달에 앞장서고 지역민들의 친근한 벗으로 자리 잡을 것이라 믿습니다.

언론은 사회의 공기로서 세상의 빛과 소금의 역할을 해야 합니다. 언론은 사회의 목탁이고 신문고로서 서민과 약자를 보호하고 권력을 감시하는 역할을 해야 합니다.

언론이 죽으면 공동체 사회가 죽고 언론이 살아 있으면 공동체 사회가 삽니다. 우리지역 공동체 구성원들의 희망이고 등불이길 소망합니다.

동대문이슈가 지식과 정보의 전달자를 넘어 시대를 선도하는 향불이길 바랍니다. 항상 개인의 이익보다는 구민의 이익에 앞장서는 공익기관으로서 그 소명을 다해주시기 바랍니다.

5년, 10년 후 행복한 동대문구의 미래를 위해 동대문이슈가 구민들에게 새로운 희망의 메시지를 주신다면 우리 구민들의 힘을 모아 풍요로운 미래를 위해 큰 희망을 만들어 갈 것입니다.

우리 모두가 제자리에서 제 역할에 최선을 다해야 밝은 미래를 만들어 나갈 수 있습니다. 언론은 언론의 역할을, 행정은 행정의 역할을, 시민사회단체는 시민단체의 역할을 다 한다면, 각계각층의 협조 속에서 발전하는 행복한 동대문구가 될 것입니다.

바르고 건강하고 희망을 주는 소식을 전해주는 동대문이슈로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끝으로 동대문이슈의 모든 독자 여러분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 드리며, 동대문이슈의 모든 식구들에게 다시 한 번 창간을 축하의 말씀을 전하고자 합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