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맹진영 서울시의원의 창간 축하메시지

-"우리 지역의 소통과 화합을 위한 모세혈관의 역할을 충실히 해주시길"
맹진영 서울특별시의회(회기,휘경,이문동) 시의원입니다.

동대문이슈의 창간을 축하드립니다. 아울러 오랜 기간 어려운 환경에서도 지역의 발전과 올바른 여론 형성을 위해 지역 언론인의 한 길을 묵묵히 걷고 계시는 이백수 발행인의 열정과 동대문구 사랑에도 감사와 존경의 말씀을 드립니다. 

지금은 정보의 홍수시대입니다. 우리에게 필요한 정보도 많지만 중요하지 않은 정보도 넘쳐나고 있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지역 신문은 구민들이 알고 싶어하는 지역 주요현안에 대해 신속하고 정확하게 구민들에게 전달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바르고 유익한 정보, 미래지향적이고 가슴 따뜻한 정보를 많이 전달해 구민들을 위로하고, 구민들의 작은 목소리에도 귀를 기울여 구민들에게 희망을 주는 신문이 되기를 기대합니다.  

동대문구는 서울시의 다른 구에 비해 구민들의 참여와 공동체의 정서가 높은 마음 따뜻한 지역입니다. 서울시립대를 포함한 4개의 대학과 국책 연구 기관이 많아 교육과 연구 인프라가 풍부한 곳입니다 

저는 동대문구를 전국 최고의 교육특구로 만드는 일에 무엇보다 앞장서고 있습니다. 학교 시설 개선과 학생과 학부모를 위한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활성화하기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동대문 이슈가 우리 지역의 소통과 화합을 위한 모세혈관의 역할을 충실히 해주시실 것을 믿고 지역 신문 발전을 위해서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어려운 환경에서 창간되는 동대문이슈가 동대문구에 활기를 불어 넣어줄 것을 기원하며 임직원 모든 분들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