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동대문구 휘경1동이 22일 오전 주민센터 앞에서 ‘주민화합과 발전을 위한 제5회 휘경1동 한마음 문화축제’를 휘경1동 9개 직능단체와 주) 이브자리 등의 후원으로 성황리에 열렸다.
이날 행사는 축하공연과 의전행사 점심식사 노래자랑 행운권추첨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주명자 휘경1동 마을행사추진위원장은 열심히 준비했으니 즐기시고 많이 행복한 한가위 맞으시라고 인사했다.
유덕열 구청장은 구에서 조금 지원했는데 행사를 잘 하신다. 행사준비 하느라 고생 많으셨다.휘경2지구 주택조합 구청앞 시위 속상해 조합측에서 잘 해결해주시길 바란다. 휘1동 발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주정 동대문구의회 의장은 휘경1동 주민들께서 축제 준비하시느라 고생하셨다. 내년은 더 큰 잔치. 즐거운 추석되시길 바란다고.
맹진영 서울시의원, 오세찬 구의원, 오중석 구의원들은 행사준비에 애쓰신 주민들을 위로하며 즐거운 추석명절이 되길 기원하는 인사말을 했다.
이날 내빈으로는 유덕열 구청장, 주정 동대문구의회 의장, 전철수 서울시의회 소상공인 지원 특별위원장, 맹진영 서울시의원, 오세찬 구의원, 오중석 구의원, 임현숙 구의원, 한국당 허용범 위원장 김학두 사무국장 등이 참석해 마을축제를 축하했다.
-
글쓴날 : [2017-09-22 23:42:03.0]
Copyrights ⓒ 동대문 이슈 & www.ddmissue.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