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동대문구, 평생학습 서비스 개선 위한 온라인 설문조사 실시

- 10월 1일부터 동대문구 주민과 평생교육기관 담당자를 대상으로 온라인 설문조사를 실시
서울 동대문구가 수요자 중심의 평생학습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101일부터 동대문구 주민과 평생교육기관 담당자를 대상으로 온라인 설문조사를 실시한다.   

평생학습도시 인식 및 프로그램 선호도 등 4개 분야에 대한 설문조사를 시행하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평생학습관 누리집에서 온라인 설문조사로 진행된다. 조사 결과는 동대문구 평생학습관련 사업과 프로그램 개발 자료로 적극 활용될 예정이다.    

구 관계자는 이번 설문조사 실시로 평생학습도시 인식과 비대면 평생학습 플랫폼 선호도 및 만족도를 파악해 평생학습도시에 대한 인식을 확산하고 온라인 평생학습 프로그램의 개선점을 찾고자 한다고 밝혔다.    

설문에 참여하고자 하는 주민 및 담당자는 101일부터 평생학습관 누리집(ddm.go.kr/lll)>정보마당>온라인 설문조사로 접속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동대문구 평생학습관(02-6956-3870)으로 문의하면 된다.    

유덕열 동대문구청장은 평생학습도시 인식 및 평생학습 수요 조사를 통해 우리 구 평생교육 현황을 진단하고자 한다, “이번 설문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구민이 만족할 수 있는 수요자 중심의 평생학습 서비스를 제공해 글로벌 평생학습도시로 도약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