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동대문구, 학업중단위기 청소년 길잡이 참여 단체 모집

- 2021 동대문혁신교육지구 아동·청소년 안전망 구축사업 참여 단체 모집..비영리 교육복지시설‧단체 가능…학업중단위기 청소년, 느린학습자 지원 사업 동참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326일까지 학업 중단 위기 청소년을 지원하기 위한 다같이, 가치및 느린학습자를 지원하는 더불어, Double up’ 사업에 참여할 시설 및 단체를 모집한다.    

구는 위기 가정, 진로 고민, 정서적 문제 등 다양한 원인으로 학업중단의 징후를 보이는 청소년이 지역사회 내에서 올바르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관내 학교 및 마을과 협력하여 다같이, 가치사업을 추진하고, 학습 부진으로 학교생활에 적응하기 힘든 경계선 지능(느린학습자) 아동·청소년을 대상으로 나이와 욕구에 맞춰 언어인지, 사회성 등 활동을 지원하는 더불어, Double up사업을 추진한다    

신청 자격은 동대문구에 소재하는 비영리 교육복지시설 및 단체이며, 필요시 연합체를 구성해 지원할 수 있다. 각 사업 당 지원 금액은 최대 2천만원이다.    

공모사업의 참여를 희망하는 시설 및 단체는 동대문구청 누리집 고시공고란(www.ddm.go.kr)에 첨부된 지원신청서와 사업계획서를 작성해 해당서류를 326일까지 전자메일(cedasle7@ddm.go.kr)로 제출하거나 동대문구청 교육지원과로 방문하여 접수하면 된다.    

구는 서류접수 마감 후 4월중 심사를 통해 시설 및 단체를 선정하고 개별통보할 예정이다.    

문의 / 동대문구청 교육지원과(02-2127-4524)    

<>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