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서울동부병원, ㈜코어마인드로부터 의료진을 위한 히트텍 기증 받아

- 히트텍 270여장( 5,000,000원 상당)..김석연 병원장, “코로나19 최전선에서 근무하고 있는 동부병원 의료진들에게 큰 힘이 될 것”

서울특별시 동부병원 (병원장 김석연, 이하 동부병원)은 연말 연시를 맞아 리서치 전문기업 코어마인드로부터 히트텍  270여장( 5,000,000원 상당)을 기증받았다.   

동부병원은 1929년에 개원한 서울특별시 공공의료기관으로서 최근 감염병 전담 병원으로 지정받아 국민의 건강안전망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현재 코로나19 확진자 81병상, 코이카생활치료센터 250여 병상, 선별/선제 진료소를 운영하고 있다.    

이번에 기증받은 히트텍은 수도권의 연일 늘어나는 코로나 확진 환자들을 돌보는 동부병원 의료진들이 혹한의 날씨를 이겨내기 위해 착용할 예정이다    

코어마인드이은형 대표는 전력을 다해  코로나19와 싸우고 계신 동부병원 의료진들에게 연말연시를 맞아 응원과 감사의 뜻을 전하고 싶다.”환자 치료와 코로나19 종식에 힘을 보테고 싶다라고 전했다    

김석연 병원장은 코어마인드 임직원 여러분의 따뜻한 마음과 정성이 코로나19 최전선에서 근무하고 있는 동부병원 의료진들에게 큰 힘이 될 것이다. 특히 지금 날씨에 딱 맞는 지원이라 더욱 요긴하게 쓸 수 있어 너무 고맙다 라고 말했다.    

<>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