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는 소상공인들이 생산한 제품을 널리 홍보할 수 있는 동대문구 소기업소상공인회 홍보전시관을 동대문구청 1층 민원실로 이전 설치했다.
이번에 설치된 “동대문구 소기업 소상공인회 홍보전시관”은 기존 홍보전시관과는 달리 소상공인의 제품을 온라인 및 오프라인을 통해 동시에 홍보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온라인 화면을 통해 소상공인 현황 및 소상공인 대상 교육프로그램, 28개 업체에 대한 홍보화면이 송출되며, 구두 및 화장품 등 업체 제품을 진열하고 있다. 향후 홍보전시관을 통해 다양한 업체 제품을 주기적으로 교체하여 선보일 예정이다.
구민의 왕래가 많고 접근이 용이한 구청 1층 민원실 내 상시 홍보할 수 있는 홍보전시관이 마련됨에 따라 품질이 우수하나 인지도가 낮아 판매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기업 소상공인의 제품을 상시적으로 전시하여 제품 판로확대 및 매출증대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사)동대문구 소기업 소상공인회는 소상공인의 경영능력 향상을 위해 2020년 하반기 리더스아카데미 강좌를 ‘줌 비대면 영상방식’을 통해 오는 10월 7일(수)부터 12월 1일(화)까지 9주 과정으로 매주 수요일 오후 4시 ~ 6시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끝>
-
글쓴날 : [2020-09-26 21:13:09.0]
Copyrights ⓒ 동대문 이슈 & www.ddmissue.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