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동대문구, ‘2021학년도 온라인 대입 지원 전략 설명회’ 개최

- 6월 모의평가 결과 분석 및 2021학년도 수시․정시 지원전략 공개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는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로 대학 입시 지원 전력 설명회를 비대면 온라인으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입시설명회는 2021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대비하여 치러진 6월  모의평가 결과를 바탕으로 학생 및 학부모에게 대입정보를 온라인으로 제공하여, 코로나19로 인해 2021학년도 대입 정보가 부족한 학생들이 자신의 흥미와 적성에 맞는 맞춤형 대학입시 전략을 수립하는데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됐다   

설명회는 총 2부로 구성되며 1부는 백승한 동대문진학상담센터장이 ‘6월 모의평가 및 2020학년도 입시결과를 분석하여 수능시험의 출제 경향과 난이도를 예측한 입시정보를 제공하고, 2부는 이만기 유웨이 교육평가연구소장이 ‘2021학년도 8월 모의평가 이후 대입 지원전략이라는 주제로 수시 및 정시 전형 지원 전략을 제시한다.    

온라인 비대면 대학 입시 설명회는 715일부터 동대문진학상담센터 누리집(www.ddmjinhak.co.kr)을 통해 시청 가능하며, 설명회 자료집도 누리집에서 다운 받을 수 있다. 한편, 이번 영상으로 해소되지 않는 입시에 대한 궁금증은 동대문진학상담센터에서 언제든지 해결할 수 있다    

각종 진학 관련 프로그램 이용과 예약은 동대문진학상담센터(02-2127-5085)에 문의하면 자세히 안내받을 수 있다.    

유덕열 동대문구청장은 이번 온라인 대입설명회는 각종 대입 관련 설명회가 취소연기되어 답답해하고 있을 수험생들을 위해 마련되었다앞으로도 주민들의 요구에 맞춰 다양한 진학 프로그램을 아끼지 않고 지원할 것이며, 미래사회를 선도하는 으뜸교육도시 동대문구를 만드는 데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