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중앙선관위, 국민과 소통하는 선거방송토론 토크콘서트 개최

- 12. 12(월) 오후2시 CGV명동역 씨네라이브러리, '전설의 토론이 온다! 케네디는 닉슨을 어떻게 이겼나?'

중앙선거방송토론위원회는 12월 12일(월) 오후 2시에 CGV명동역 씨네라이브러리에서 “전설의 토론이 온다! 케네디는 닉슨을 어떻게 이겼나?”라는 주제로 토크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제19대 대통령선거를 앞두고 선거방송토론의 의미와 중요성에 대하여 국민과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하여 마련되었으며, 1960년 케네디 VS 닉슨의 미국 대통령선거 제1차 TV토론 영상 상영, 토크콘서트 및 관객과의 대화 순으로 진행된다.

토크콘서트는 영화평론가 오동진이 사회를 맡고, ‘태극기 휘날리며’의 강제규 감독, JTBC ‘비정상회담’의 알베르토 몬디, 선거연수원 이종희 교수가 패널로 참여한다. 선거방송토론, 이미지선거와 정책선거, 소통과 토론을 통한 사회갈등 해소 등의 주제로 패널과 관객이 자유롭게 소통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한편, 사전 행사로 천재 팝바이올리니스트 유에스더의 바이올린 공연이 준비되어 있으며, 이번 콘서트는 별도의 신청 없이 행사 당일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중앙선거방송토론위원회는 선거방송토론의 의미, 민주시민 토론문화에 대해 함께 소통하는 이번 행사에 많은 시민들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고 밝혔다. 



<끝>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