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김수규 시의원, 휘경여자중학교 환경개선 공로로 감사패

- 대운동장 스탠드 및 그늘막 교체 등 학교환경개선 공로 인정받아...“학교 현장의 요구가 예산에 반영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

서울시의회 교육위원회 김수규 의원(동대문4)이 동대문구 전농동 소재 휘경여자중학교(교장 유응욱)로부터 교육환경 개선 등 학교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감사패를 받았다.

학교 측은 교육위원회 시의원으로서 대운동장 스탠드 및 그늘막 교체를 비롯하여 학교 구성원들이 체감할 수 있는 시설 개선사업 지원을 위해 노력한 공로를 인정해 감사패를 수여하게 됐다고 밝혔다.

감사패 수상에 대해 김수규 의원은 교육위원회 위원으로서 교육현장의 가장 중요한 과제 중 하나인 교육환경 개선의 공로를 인정받아 감사패를 수여받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며 휘경여자중학교 구성원을 비롯한 서울교육가족 모두가 시설 노후 등으로 학업에 지장을 받는 일이 없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동대문구 관내 학교들을 비롯하여 우리 교육현장에서 안전시설 확충과 냉난방 공사, AI교육 등을 위한 첨단 기자재 구비 등에 있어 많은 요구들이 있는 것도 사실이다라며, “앞으로도 학교가 교육활동에 집중할 수 있도록 각종 시설 및 기자재 예산 확보뿐만 아니라 확보된 예산이 차질 없이 집행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