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김수규 시의원이 동대문구 장안동 소재 ㅅ수학학원에서 ‘코로나 19’ 예방을 위한 방역, 소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
김수규 서울시의회 교육위원회 의원(동대문4)은 지난 17일 개최된 전국보습교육협의회 동대문교육협의회(회장 김광옥)이 주관하는 방역봉사단 발대식에 참석하여 함께 방역 봉사 활동을 전개하고, 봉사단 관계자를 격려했다.
행사에는 민병두 국회의원과 김수규 시의원을 비롯하여 전국보습교육협의회 동대문교육협의회(이하 협의회) 관계자 등이 참석하여 봉사단 운영계획에 대해서 대화를 나누고, 소독을 희망한 학원에 방문하여 방역 활동을 전개했다.
방역봉사단 발족식과 함께 진행된 방역 봉사에 참여한 김수규 의원은 학원 복도와 자습실, 강의실 등을 직접 소독하며 감염병 예방 활동을 적극적으로 전개했다.
김수규 의원은 발대식을 마무리하며 “코로나 19로 인해 학원과 교습소를 포함한 교육현장의 불안감이 확산하고 있는 상황에서 모범적으로 방역 봉사활동을 전개하는 협의회 차원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라며, “어려운 상황이지만 학부모와 학생 모두가 안심할 수 있는 교육환경을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전국보습교육협의회 동대문교육협의회는 저소득층 자녀 무료수강 지원 사업 및 장학금 전달 등을 적극적으로 전개하며, 지역 평생교육의 진흥을 위해 노력하는 동대문 지역의 보습학원 연합체이다.
한편 이날 발족한 방역봉사단은 동대문구청에서 장비 및 약제 일부를 지원받아 희망하는 동대문구 소재 보습학원을 대상으로 2월 중 소독을 진행할 예정이다.
<끝>
-
글쓴날 : [2020-02-18 18:17:57.0]
Copyrights ⓒ 동대문 이슈 & www.ddmissue.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