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김창규 의장, 동대문노인종합복지관 2020 설맞이 행사 격려


김창규 동대문구의회 의장은 22일 오전 1040분 시립 동대문노인종합복지관 주최로 복지관 3층 강당에서 개최한 ‘2020년 설맞이 행사-춘향&몽룡 선발대회에 참석했다.

김창규 의장은 축사에서 설 명절을 맞이하여, 어르신들의 건강하신 모습을 뵙게 되어 대단히 반갑다. 축하공연과 복지관에서 준비한 떡국을 통해 즐거운 시간되시길 바란다. 동대문구의회는 올 한해도 어르신들의 복리증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 뜻 깊은 자리를 마련해 주신 동대문노인종합복지관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드리고 설 명절,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라며, 겨울철 안전사고와 건강에 항상 유의하시길 바란다.”고 인사말을 했다.

한편 김창규 의장은 지난 21일 오전 10시 구립 동대문장애인 복지관 주최로 동대문구 다사랑행복센터 10층 강당에서 개최한 ‘2020년 설맞이 다사랑 한마당에 참석해, “설 명절을 맞이하여, 이렇게 용신동 주민과 장애인 여러분이 함께 어울리는 다사랑 한마당 행사를 갖게 된 것을 진심으로 뜻 깊게 생각한다. 오늘 하루, 윷놀이와 축하공연도 즐기시고 복지관에서 정성껏 준비한 떡국도 한 그릇 드시며 추억을 되새기는 즐거운 시간되시길 바란다. 동대문구의회는 올 한해도 주민께 한층 더 신뢰 받는 대변자로서 구민 복리증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 설 명절을 앞두고 뜻 깊은 자리를 마련해 주신 구립동대문장애인복지관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고 인사했다.

<>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