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동대문구 소상공인회, ‘2016년도 제7기 리더스 아카데미 수료식 및 송년의 밤’

- 12.9일 오후 6시 경남호텔에서, 1부 수료식에 이어 2부 송년회 행사 가져
김봉식 동대문구 소상공인회 이사장
 

)동대문구 소기업소상공인회(이사장 김봉식, 이하 소상공인회)는 지난 129일 오후 6시 경남호텔 2층에서 ‘2016년도 제7기 리더스 아카데미 수료식 및 송년의 밤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는 김양호 사무국장의 사회로 먼저 주경호 상임이사의 개회선언에 이어, 지난 10주동안의 강좌를 수료한 70명에게 수료증과 표창장을 수여했다   

표창자 면면을 살펴보면, 안규백 국회의원 표창(7기 대성식품 주경옥 대표), 민병두 국회의원 표창(6기 보광어패럴 정연숙 대표), 유덕열 동대문구청장 표창(6기 와마트 조미정 대표, 7기 농장유통 정흥은 대표), 서울시의회 의장 표창(6기 동대문 미성학원 김진선 대표, 7기 영동축산 박현숙 대표), 주정 동대문구의회 의장 표창(6기 매콤달콤 박남숙 대표, 7기 동마산업사 손약순 대표)이다.




표창 순서에 이어 사단법이 동대문구 소상공인회 김봉식 이사장은 인사말에서 어려운 지난 10주간의 교육동안 수고들 많이 하셨다. 오늘은 끝이 아니라 새롭게 시작하는 날이다. 소상공인회 모임은 정보제공의 모임체로 지역사회의 근간이고 지역경제의 실핏줄이다. 나라의 경제가 어려울수록 소상공인회의 더욱더 역할이 중요하다. 임기동안 여러분 곁에서 열심히 돕겠다. 손톱밑 가시를 뽑아서 여러분들의 아픔을 해소하는데 앞장서겠다.”소상공인회의 소식지를 만들어 미담과 소상공인들의 소식을 전할 것을 약속했다. 

유덕열 구청장은 탄핵 등 중앙정치의 난맥상으로 지역경제가 더욱 어렵다. 37만 동대문구민이 어려운 가운데 희망을 가질 수 있도록 지역 정치인들과 협력하고 힘을 합쳐 잘 해나가겠다, “서민경제가 하루빨리 좋아지도록 구청에서도 적극 도와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고 최선을 다 하겠다고 약속했다.

주정 동대문구의회 의장은 김봉식 이사장님은 과거 정치를 하신분이라 참 다르다.”며 소상공인회의 비약적으로 발전을 축하했다. “770여분의 10주간 강좌의 수료식을 축하드린다. 2016년 남을 날 마무리 잘 하시고 2017년 새해에는 모두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빈다고 인사했다. 

전철수 서울시의원은 장사가 잘 돼야하는데 참 어려운 것 같다, “내년에도 희망찬 한 해 되시길 바란다, “서울시의원으로 소상공인회 여러분들의 권익향상에 앞장서서 노력하겠다고 인사했다.


이어 케익컷팅 및 기념사진을 촬영하는 1부를 마무리하고 , 2부로 표창장 및 모범 개근상장을 수여하고 수료생 대표 인사말과 답사, 임원진 소개에 이어 3부로 넘어가 만찬 및 장기자랑 순서로 이날 행사가 마무리됐다.

이날 참석한 내빈으로는 유덕열 구청장, 민병두 국회의원, 백금산 국민의당 동대문을 이원장, 전철수 서울시의원, 맹진영 서울시의원, 주정 동대문구의회 부의장, 김수규 신복자 구의원, 한창용(동대문문화원 부원장) 한치과 원장 등이 참석하여 성황을 이루었다.


<>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