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동대문구, ‘동대문구민체육센터 리모델링 공사 준공식’ 개최

- 26일(목) 엘리베이터 설치, 옥상공원조성, 수영장 리모델링, 소방시설 확충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26() 오후 3, ‘동대문구민체육센터 리모델링 공사 준공식을 개최했다.

장안동 소재동대문구민체육센터 앞 마당에서 열린 이날 준공식은 유덕열 동대문구청장, 민병 두 국회의원, 김창규 의장, 김인호 시의원, 동대문구의회 김남길 이태인 신복자 이의안 이현주 이순영 임현숙 이영남 김정수 민경옥 손세영 구의원과 주민 등 7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건립 경과보고, 테이프 커팅, 시설 관람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1992년에 건립된 동대문구민체육센터는 시설이 노후화됨에 따라 센터를 이용하는 주민들의 안전 확보 및 편의 개선에 대한 필요성이 제기돼 왔다. 이에 구는 지난 2016년부터 동대문구민체육센터 리모델링 사업을 추진해 왔으며 지난해 설계용역을 거쳐 올해 4월 착공했다.

구는 79억여 원의 사업비를 투입해, 엘리베이터 설치 옥상공원 조성 수영장 타일교체 등 리모델링 스프링클러를 비롯한 소방시설 및 방송설비 확충 건물 내부 도색 및 외장 개선 등 센터 내부와 외부의 시설을 전반적으로 개선했다.

유덕열 동대문구청장은 주민들께서 안전하고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시설을 개선했다, “구민체육센터에서 다양한 운동 즐기시며 건강 관리하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