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동대문구 체육발전위원회, 12월 정기회의 개최

- 12월 11일 오후 5시 기획상항실에서, 회칙변경 및 감사패 전달, 신임회장 선출

서울 동대문구 체육발전위원회(회장 유덕열)1211일 오후4시 기획상황실에서 체육발전위원회 회칙 개정 및 회장 선출건 등의 안건을 처리하는 12월 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는 신규 이사 임명장 수여(김천숙 장미라 장성훈 등 3), 따뜻한 겨울나기 사업성금 500만원 전달, 동대문구 리틀야구단선수단 유니폼 전달식, 감사패 전달(구청장 이재식 수석부회장), 구청장 등 인사말씀, 회칙개정 및 회장 등 임원선출 등 안건논의 순서로 진행됐다.

유덕열 구청장은 지난 7년여를 수석부회장으로 수고했다며 이재식 회장을 칭찬하고 이웃돕기 성금 500만원을 우리사회 어두운 곳에 잘쓰겠다며 감사하고 이재식 수석부회장 등 체육발전위원회 관계자들의 헌신적인 노고에 감사한다고 인사했다.

▲유덕열 구청장(왼쪽)이 이재식 수석부회장(오른쪽)에게 감사패 전달 모습

이재식 수석부회장은 세원이 참 빠르다며 구청장을 비롯한 체육회 이사들의 노력과 봉사와 그동안의 협조에 고마워하는 인사를 했다.

이날 회칙개정은 2020년부터 구청장 겸임조례 금지 등의 상위 조례 등에 따라 제8본회의 회장은 구청장을 당연직으로 한다회장은 본회의에서 선출한다로 변경하는 회칙이 통과됨에 따라 유덕열 구청장의 사회아래 이주환 부회장을 만장일치로 신임 회장에 추대했다.

이날 바뀐 회칙에는 202011일부터 시행하는 것과 수석부회장은 회장이 임명하고, 회장 부회장의 임기는 4, 감사의 임기는 2년으로 하되 1회에 한해 연임할 수 있게 개정됐다.

▲유덕열 구청장(가운데), 신임 이주환 회장(왼쪽), 이재식 수석부회장(오른쪽)

<>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