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서울 동부병원, ‘우리동네 건강지킴이 교육’ 실시

- 오는 9.19~11.14일까지 8주간, 건강과 관련한 전문적이고 다양한 주제로 프로그램을 구성

서울특별시 동부병원(병원장 김석연, 이하 동부병원)은 오는 919일부터 1114일까지 8주 간 우리동네 건강지킴이 교육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은 지역주민의 건강 및 보건에 대한 의식을 향상시켜 지역사회 건강증진을 도모하고자 마련되었으며, 건강과 관련한 전문적이고 다양한 주제로 프로그램을 구성했다.

동부병원 김석연 원장의 성인병 쉽게 치료한다!를 시작으로, 알코올성 간질환의 진단과 관리(내과 전문의 김혜인 과장), 건강을 위한 꿀팁! 성인예방접종(가정의학과 전문의 배근주 과장), 심폐소생술, 이것만은 알자!(응급의학과 전문의 박신웅 과장) 상처 및 화상의 올바른 치료(외과 전문의 조익행 과장) 걱정은 그만! 배뇨장애!(비뇨기과 전문의 김성수 과장) 치매의 증상, 진단 및 치료(신경과 전문의 이평원 과장) 평생 건강을 위한 우리 아이 영양 가이드(소아청소년과 전문의 염혜원 과장) 순으로 진행된다.

8주 간의 전체 교육 과정 중 75%(6주차) 이상 교육을 수료한 분들에게는 건강지킴이수료증 수여 및 소정의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 교육은 건강에 관심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사전 신청 없이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문의 / 02-920-9205


<>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