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동대문구, 구민과 함께 정부혁신 선도한다

- 20일(화) 구청 강당서 ‘혁신 비전 선포식’ 개최..혁신 비전 제창 퍼포먼스, 혁신 교육 등 진행
▲사진 / 동대문구 제공

서울 동대문구가 20() 오후 2, 구청 2층 다목적강당에서 혁신 비전 선포식을 개최했다.

이날 선포식은 유덕열 동대문구청장 및 간부, 민원 필수 직원을 제외한 직원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혁신 비전인 구민과 함께 만들어 가는 혁신 동대문구’, ‘내일을 위한 정부혁신, 보다 나은 동대문구를 힘찬 목소리로 다함께 외치며 더 나은 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한 자발적 혁신에 적극 동참할 것을 다짐했다.

아울러 구는 행정안전부 정부혁신 컨설팅 위원인 오우식 박사를 강사로 초빙해, ‘정부혁신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한 성공적인 정부혁신 추진을 주제로 실제 사례를 들어 정부혁신의 필요성을 설명하고, 사회적 가치 중심으로의 정부운영 전환, 참여협력을 통해 할 일을 하는 정부 낡은 관행을 혁신해 신뢰받는 정부 등 정부혁신의 추진 방향을 상세하게 전달해 정부혁신에 대한 참석자들의 이해를 도왔다.

유덕열 동대문구청장은 끊임없는 혁신만이 구와 주민이 함께 발전할 수 있는 길이라며, “불합리한 규제를 과감히 혁파하고 창의적으로 행정 업무를 수행할 수 있도록 직원들과 함께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