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건협 서울동부지부, ‘2019 사회공헌사업 아이디어 공모전’ 시상식 개최

▲한국건강관리협회 서울동부지부 본부장 이은희(가운데) 부본장 박철호(오른쪽 맨끝)

한국건강관리협회 서울동부지부(본부장 이은희, 이하 건협동부)가 주최한 사회공헌사업 아이디어 공모전 시상식이 지난 5.31() 보건교육관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주제적합성, 소재의 참신성, 공감성, 논리성에 의한 지역사회와의 실천가능성 및 상생부문에 주력하여 심사를 진행 하였으며, 지난 17() 외부 심사위원 8명으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의 엄격한 심사를 통해 총 6개부문이 선정됐다.

최우수상에는 동대문구 김수영씨의(노후된 전등을 LED등으로 교체하고 치매를 예방하자),우수상은 부산 경성대학교 석연경님(우정의 커뮤니티 동아리), 서울장신대학교 이영광님(SNS를 통한 청소년 맞춤형 정신건강 지원프로젝트),장려상은 도로교통공단 남상우님(홀몸어르신 방한텐트로 따뜻한 겨울나기), 인천재능대학교 김경숙 외 4(저소득층 한부모한가정 자녀 문화체험 프로젝트)이 선정됐다.

한국건강관리협회 서울동부지부 이은희 본부장은 앞으로 다양한 사회공헌사업을 통해 지역사회와 소통하고 지역주민의 삶의 질 향상에 노력하며 더나아가 지역사회가 필요로 하는 사회적가치 창출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