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건강관리협회 서울동부지부 본부장 이은희(가운데) 부본장 박철호(오른쪽 맨끝) |
한국건강관리협회 서울동부지부(본부장 이은희, 이하 건협동부)가 주최한 ‘사회공헌사업 아이디어 공모전 시상식’이 지난 5.31(금) 보건교육관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주제적합성, 소재의 참신성, 공감성, 논리성에 의한 지역사회와의 실천가능성 및 상생부문에 주력하여 심사를 진행 하였으며, 지난 17일(금) 내 ․ 외부 심사위원 8명으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의 엄격한 심사를 통해 총 6개부문이 선정됐다.
최우수상에는 동대문구 김수영씨의(노후된 전등을 LED등으로 교체하고 치매를 예방하자),우수상은 부산 경성대학교 석연경님(우정의 커뮤니티 동아리), 서울장신대학교 이영광님(SNS를 통한 청소년 맞춤형 정신건강 지원프로젝트),장려상은 도로교통공단 남상우님(홀몸어르신 방한텐트로 따뜻한 겨울나기), 인천재능대학교 김경숙 외 4명(저소득층 한부모한가정 자녀 문화체험 프로젝트)이 선정됐다.
한국건강관리협회 서울동부지부 이은희 본부장은 “앞으로 다양한 사회공헌사업을 통해 지역사회와 소통하고 지역주민의 삶의 질 향상에 노력하며 더나아가 지역사회가 필요로 하는 사회적가치 창출에 최선을 다하겠다” 고 말했다.
<끝>
-
글쓴날 : [2019-06-04 15:03:47.0]
Copyrights ⓒ 동대문 이슈 & www.ddmissue.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