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 동문장애인복지관 제공 |
동문장애인복지관(관장 이성복)은 지난 3월 28일 우리은행 장안북지점(지점장 한철진)의 후원(260만원)으로 장안벚꽃길에서 80여명의 재가장애인들과 봄맞이 나들이 "봄꽃, 데이트"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장애인들의 몸과 마음에 따뜻한 봄기운을 불어넣는 여가활동으로 벚꽃길 산책과 봄철 건강식을 제공하고, 미세먼지 마스크 및 생필품을 기념품으로 지급하였다. 또 이용자들의 행사 참여도를 높이기 위해 '봄 사진콘테스트'를 실시하여 선정된 10인에게 소정의 상품을 전달하는 깜짝 이벤트도 아울러 진행했다.
특별히 우리은행 장안북지점 임직원들은 나들이가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자원봉사자로 참여하였다. 나들이에 참여한 한 장애인 가족은 "꽃길을 걸으며 따사로운 햇볕과 함께 겨우내 움츠렸던 마음에 봄바람을 만끽할 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감사하다"는 소감을 전했다.
한철진 지점장은 “이런 뜻깊은 자리에 함께 할 수 있어 기쁘고, 앞으로도 우리 장애인분들과 가족들을 위해 후원과 봉사를 지속하겠다”고 전했다.
이성복 관장은 “동문장애인복지관을 사랑해주시는 이용자분들께 늘 감사하고, 이번 나들이가 진행될 수 있도록 후원해주신 우리은행 장안북지점 한철진 지점장님께 감사드리며, 바쁜 일정 중에도 나들이에 함께 동행해주신 우리은행 직원분들에게 감사하다”고 인사했다.
<끝>
-
글쓴날 : [2019-03-30 21:41:59.0]
Copyrights ⓒ 동대문 이슈 & www.ddmissue.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