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동대문구의회, 2019년 나라와 구민과 의회를 위한 기도회 개최

- 3월 19일 오전 11시, 동대문구교구협의회 주관..김창규 의장 “구민이 행복하고 동대문구 발전을 위해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할 것”
▲사진 / 동대문구의회 제공

서울 동대문구의회(의장 김창규)319일 오전 11시 구의회 3층 회의실에서 동대문구 교구협의회와 함께 ‘2019년 나라와 구민을 위한 기도회를 개최했다.

이날 기도회에는 동대문구 교구협의회 김영을 회장(창대교회)을 비롯한 목사 8명과 김창규 동대문구의회 의장을 비롯한 구의원 그리고 동대문구청 선교회 중창단, 의회사무국 직원 등 40여명이 참석했다.

허영재 목사(광성교회)의 사회로 진행된 기도회는 동대문구청 선교회 중창단의 찬양에 이어 즐겁게 하는 일이라는 주제로 한혜관 목사(애일교회)의 설교가 있었으며, 박진수 목사(은혜교회)구정과 구의회와 지도자를 위하여’, 박현숙 목사(반석교회)교회부흥과 구민을 위하여를 주제로 나라와 동대문구민을 위한 특별기도를 했으며 동대문구 교구협의회 고문인 고제동 목사의 축사가 있었다.

김창규 의장은 목사와 구의원은 비슷한 점이 많다.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구민을 섦기며 구민의 행복을 위해 헌신하는 것이 그러하다며 항상 최선을 다해 구민과 동대문구 발전을 위해 의정활동을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