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민병두 국회의원, 아름숲상가 '라면#'와 시립 아동상담치료센터 운동장 인조잔디 조성 착공식에 잇달아 참석

▲BDS정책정략개발연구원(의 ‘어깨내어주기 프로젝트' 첫 사업인 '라면#' 1호점 오픈 행사 모습

BDS정책정략개발연구원(의장 배달수)어깨내어주기 프로젝트' 첫 사업인 '라면#' 1호점 오픈행사가 12일 오후 2시 전농동 아름숲 상가 1층에서 진행됐다.

이날 오픈 행사를 한 라면#’ 1호점은 고객이 라면을 선택해 먹는 '골라먹는 라면'이란 콘셉트로 탤런트 출신 이정성씨가 운영하게 된다.

민병두 국회의원은 청년실업과 저소득층 문제가 나날이 심각해지고 있는 상황에 민간차원에거 청년과 저소득층의 문제를 창업지원컨설팅 방식을 통해 해결에 나선 점이 매우 뜻깊다"면서 "이 운영 결과를 토대로 향후 저소득층 지원 정책 마련에 도움이 되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민병두 국회의원이 12일 오후 3시 장안동 소재  서울시립 아동상담치료센터 운동장 인조잔디 조성 착공식에 참석해 축하했다.

이날 인조잔디 조성 착공식은 신용카드사회공헌재단의 후원아래  이사장과 천주교쌘뿔유지재단 관계자와 서울시 여성가족 정책실 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서울시립 아동상담치료센터 운동장 인조잔디 조성 착공식에 참석한 민병두 국회의원

<>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