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윤종일 신임 동대문문화원장(사진 = 동대문 이슈) |
유덕열 동대문구청장은 “지난 20년간 문화원을 통해 구민들의 삶의 질이 높아진 것에 감사함을 전한다”여, “앞으로도 주민들의 삶이 더 윤택해질 수 있도록 신임 원장이 문화원을 잘 이끌어 주기를 부탁한다”며 구에서도 적극적으로 후원하겠다고 밝혔다.
민병두 국회의원 “김영섭 원장의 영광스런 퇴임을 축하하고, 김영섭 원장은 동대문문화의 개척자라고 칭찬하고 아울러 윤종일 취임 축하하며 동대문문화의 비젼과 역할을 잘 수행할 것이며 예산확보에 노력할 것을 다짐했다.
김창규 동대문구의회 의장은 동대문문화원장 이 취임식을 축하하고, 김영섭 원장의 동대문 문화의 큰 발전을 이룩하시는데 수고하셨고 아울러 감사했다면서 동대문 문화가족에 대해서도 그동안 수고하셨다고 치하했다.
서울시문화원협회장 박삼규 용산 문화원장은 이 취임식을 축하하며 동대문문화가족에 수고 감사 인사를 하고 유덕열 구청장의 잔여 임기에 동대문문화원을 꼭 지어주시라며 당부하는 인사를 했다.
|
▲동대문문화원장 이취임식 기념사진 촬영 모습(사진 = 동대문 이슈) |
한편 신임 윤종일 원장은 2003년부터 동대문문화원의 감사를 역임해왔으며 서울특별시의회 의원을 지내고, 동대문구 약사회장, 우리들 위생약국 대표를 맡아왔다.
동대문문화원은 지역 고유문화를 보존 전승하고 문화예술 사업의 발전과 육성을 목표로 청룡문화제와 같은 지역 문화 행사를 개최하고 문화예술 교육 프로그램, 문화 역사마을 가꾸기 사업 등을 운영하고 있다.
이날 내빈으로는 신임 윤종일 동대문문화원장, 전임 김영섭 문화원장(부인 송금순), 유덕열 동대문구청장, 민병두 국회의원, 김창규 의장, 이윤우 자유한국당 당협위원장, 송정빈 오중석 시의원, 동대문구의회 김남길 남궁역 신복자이태인 이현주 김정수 이순영 임현숙 이의안 이강숙 민경옥 이영남 손세영 손경선 구의원, 전철수 전시의원, 박삼규 서울시문화원연합회장과 서울 자치구 문화원장, 문화원 정갑균 감사 등 이사, 동대문구 소상공인회 김봉식 이사장, 재향군인회 윤영배 회장 등 단체장, 동대문문화재단 구본호 대표, 서울시 25개 문화원연합회 국장 등과 동대문문화원 가족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
글쓴날 : [2019-03-06 11:21:42.0]
Copyrights ⓒ 동대문 이슈 & www.ddmissue.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