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민병두 국회의원, 2019년 신년사

- “구민 여러분의 보다 나은 삶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터.”
동대문이슈를 사랑해주시는 동대문구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 민병두입니다. 희망이 가득한 2019년 황금돼지의 해가 밝았습니다. 구민 여러분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지난 해 구민 여러분께서 성원해 주신 덕분에 의정활동에서 소신껏 일할 수 있었습니다. 차별 없는 공정한 사회를 위해 38년 만에 공정거래법을 대대적으로 손질했으며, ()을 위한 정치를 실현하기 위해 가맹사업법, 대리점법, 하도급법을 대표발의 했습니다. 더불어 인터넷전문은행특례법을 통과시켜 금융소비자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했습니다.

20184월 남·북의 평화와 번영을 위한 판문점 선언을 시작으로 대한민국에 평화의 바람이 불었습니다. 더불어 우리 동대문구에도 변화의 바람이 불었습니다. 역사와 문화가 공존하는 배봉산 둘레길 정상공원이 완공되어 동대문구의 사계절을 모든 구민이 즐길 수 있게 되었고, 분당선 연장 개통으로 환승 없이 강남권 이동이 가능하게 되어 청량리역이 강북권 교통의 중심지로 거듭나게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구민 여러분의 보다 나은 삶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존경하는 동대문구민 여러분, 더욱 안전하고 살기 좋은 대한민국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동대문구의 발전을 위해서 더 필요한 일은 무엇인지 꼼꼼히 챙기겠습니다. 지역의 목소리를 생생히 전달하고 계시는 동대문이슈가 그 길을 함께 해주실 것이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내년에도 동대문구민의 일상을 생생히 전달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2018년 한 해 동안 정말 수고 많으셨고, 새해에도 늘 건강하고 행복한 일만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다시 한 번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