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동대문구소상공인회, 제11기 리더스아카데미 수료식 및 송년의밤 성황

- 11. 7일 오후 6시 휘경동 웨딩헤너스 4층에서..제11기 77명 수료식 가져..'작은소리 큰울림' 백서 발간 배포..송년의 밤 행사에 장기자랑 레크레이션 다채

사단법인 동대문구 소기업 소상공인회(이사장 김봉식)7일 오후 6시 휘경동 웨딩헤너스 4층에서 제11기 리더스아카데미 수료식 및 송년의밤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식전행사, 삼육병원과 업무협약식 자문위원 위촉식, 감사패 증정에 이어 일정이 많은 내빈들을 위해 제11기 수료생 및 참석내빈들과의 사진촬영, 경과보고, 수료증 및 표창장 수여, 표창장 및 모범개근상 수여, 내빈 축사 및 격려사 수료생 대표인사, 케익컷팅식 등 수료식 행사에 이어 만찬과 각 기수별 장기자랑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유덕열 구청장은 표창에 어어 인사말에서 동대문구소상공회를 열심히 후원하겠다면서, 김봉식 이사장의 노력으로 날로 발전하고 있다면서 오늘 수료식을 가진 모든 수료하신 분들이 모두 성공하시라고 인사했다.

김창규 동대문구의회 의장도 표창에 이어 경제도 어려운데 올 한해 수고하셨다면서 수료를 축하하고, 날로 발전하는 소상공회를 보면 동대문구의 발전동력은 소상공회로부터 오는 것 같다면서 수료식을 축하했다.


김봉식 이사장은 오늘 수료식은 끝이 아니라 새로운 시작이며, 수료식을 통해 동기부여한 것이라며 앞으로 기수별 모임을 더 활성화시켜야 한다고 주문하고, 동대문구 실핏줄이라할 800여명의 소상공인회가 서로 연결되면 상당한 정보와 인적교류가 형성될 수 있다면서, 통합송년회 성황을 축하하고, 오늘 발간한 백서 '작은소리 큰울림'의 발간 소식을 널리 알려주시라고 당부했다.

이날 내빈으로는 김봉식 이사장, 유덕열 구청장, 김창규 의장, 오중석 송정빈 김수규 시의원, 유선근 사무국장, 소상공인회 김병일 부장, 조성언 전 의원 등과 회원사들이 대거 참여해 북새통을 이뤘다.

<>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