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이의안 의원, 지방자치단체 우수 조례 대상 수상

- 11. 28일국회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JJC지방자치TV가 주최 지방자치단체 우수 조례 대상 수상

서울 동대문구의회  이의원 의원이 1128일 국회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JJC지방자치TV가 주최한 '2018 8회 국정감사 우수의원, 지방자치단체 우수 조례 대상 시상식'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 우수 조례 대상을 수상했다.

지방자치단체 우수 조례 대상은 지방자치발전을 위해 헌신하고 모범이 되는 의정할동을 한 의원을 선정하여 시상하는 상이다.

이의안 의원은 동대문구의회 제7, 8대 재선의원으로 제7대에는 전후반기 복지건설위원회 부위원장을 역임했고, 이어 제8대에는 복지건설위원회 위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7대 의정활동중 아동친화도시 조성에 관한 조례안, 8대엔 미세먼지 피해 저감 및 지원에 관한 조례안등 복지 환경 교육분야에 다수의 조례를 발의하는 등 활발한 의정 활동을 펼쳤다.

또한 사회복지학을 전공한 본인의 장점을 살려 지역의 어려운 이웃과 사회복지 전달체계 개선 및 결연사업 등 지역발전에 지대한 역할을 하였다.

이의안 의원은 구의원으로서 당연히 할 일을 했을 뿐인데 큰 상을 받게 되어 기쁘게 생각  하고 앞으로도 동대문구민의 복지 향상과 지역발전을 위한 다양한 조례를 추진중으로, 지역의 어려운 이들을 보살피는 데 더욱 노력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