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구민과 사랑과 믿음으로 소통하는 지역신문으로 발전하길...
동대문구민이 주인이 되는 동대문구의 대표 언론사로서 책임과 의무를 다하겠다고 의지를 밝히고 출범한 동대문 이슈의 창간 2주년을 맞이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하면서 동대문구새마을가족 모두가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동대문이슈는 정론직필이라는 한결같은 사명감으로 지역의 따끈따끈한 삶의 흔적을 보존하고 전하는 것은 물론 작은 소리에도 귀를 기울여 비정상의 정상화와 함께 미래의 비젼을 제시하는 역할과 책무를 수행함으로서 지역 언론의 문화 창달에 기여해 왔습니다.
바야흐로 소통의 시대에 이웃과 이웃을 연결하고 소통하면서 함께 공유하며 만들어가는 인터넷신문으로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진정한 소통을 위해 열정을 쏟아 오신 이백수 대표님께도 감사와 격려의 마음을 전합니다.
앞으로도 동대문구 구석 구석에서 일어나는 사건 보도와 시민생활의 불편과 욕구를 충족시켜 주시고 지역 여론을 선도하고 정치, 경제, 사회 문학 등 여러 분야에서 동대문구민의 희망차고 건강한 미래를 위해 따뜻하고 공정한 지역소식과 생활뉴스를 정확하고 빠르게 전하여 사회통합과 발전을 선도하여 사랑받는 언론사가 되길 기원하면서 동대문이슈의 노고에 힘찬 격려의 박수를 보냅니다.
감사합니다.
2018. 11.
새마을운동동대문구지회 회장 허남연
<끝>
-
글쓴날 : [2018-11-04 19:33:08.0]
Copyrights ⓒ 동대문 이슈 & www.ddmissue.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