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화통일과 지역화합의 견인차 역할하길..
지역 여론을 선도하며 지역발전에 헌신적인 노력을 해온
‘동대문이슈’의 창간 2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그동안 ‘동대문이슈’는 동대문 구민과 함께 하는 신문으로, 지역 민의를 대변하는 언론매체로 시대의 변화에 걸 맞는 지방자치의 발전적 대안을 제시해옴과 동시에 통일 운동의 저변확대에도 꾸준한 관심을 보여 온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지난 2년 동안 우리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동대문구협의회에 많은 관심을 기울여 주시고, 민주평통에 관한 기사를 세밀하게 다루어 준데 대하여 동대문구협의회 자문위원을 대표하여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앞으로도 ‘동대문이슈’가 구민의 알 권리를 충족하는 충실한 정보의 전달자 역할과 건강한 여론형성을 주도하는 건강하고 역량 있는 신문으로 발전해 주길 당부 드립니다.
아울러 동대문구민들이 관심 있는 분야에 대해서는 신속하고 정확한 보도를 통해 독자들의 궁금증을 시원하게 해결해주고, 동시에 아름다운 사연과 도움이 필요한 사람 내음이 물씬 풍기는 우리 이웃들의 이야기도 적극적으로 보도하여 언제나 독자들의 사랑을 독차지하는 지역 언론으로 거듭나기를 기원합니다.
또한, 저희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에 더욱 많은 관심을 가져주셔서 민주평통과 동대문 주민들 간의 소통관계가 더욱 원활해지고 이해가 더 넓혀지도록 징검다리 역할도 다하여 주시기를 기대합니다.
민주평통의 통일 열정 대장정에 항상 지지와 성원을 보내준 ‘동대문이슈’가 앞으로도 시대의 변화와 독자의 요구에 부응하면서 인터넷 언론으로 역할에 더욱 충실해주실 것을 당부 드리며, 다시 한 번 ‘동대문 이슈’ 창간 2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2011. 11.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동대문구협의회장 이영섭
<끝>
-
글쓴날 : [2018-11-04 18:30:51.0]
Copyrights ⓒ 동대문 이슈 & www.ddmissue.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