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갑습니다. 서울특별시의회(동대문2지역) 오중석 시의원입니다.
동대문 지역의 다양한 소식을 발 빠르게 전해주시는『동대문 이슈』의 창간 2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우선 그동안 취재현장에서 나날이 새롭고 알찬 내용으로 지역주민들의 입과 귀가 되는 정론직필의 언론매체로서 그 역할을 다하고 계신 동대문이슈 임직원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자치분권과 균형발전이 점차 중요시되는 이때에 지역신문의 올바른 여론수렴과 유익한 정보제공은 주민들의 자율적 주민자치를 발전시키고, 지역사회의 발전과 주민화합에 기여하기에 그 역할이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이러한 의미에서 동대문이슈가 지역여론의 대변자로서 올바른 비평을 통해 지역주민의 목소리를 대변하고, 지역사회가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책임을 다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다양한 계층의 작은 소리에도 귀를 기울여 지역주민과 함께 호흡하는 지역정론지로서 지역주민들의 사랑과 신뢰를 듬뿍 받는 신문으로 발전해 나가길 기원합니다.
앞으로도 값진 노력과 땀방울로 얻어진 정보와 지역주민의 희로애락을 담은 기사가 지속적으로 보도되어 동대문구 주민들에게 용기와 희망과 친근감을 주고, 지역주민들의 알권리를 충족시켜 주는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여 주실 것이라 기대합니다.
다시 한 번 창간 2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동대문이슈의 무궁한 발전과 행복이 함께 하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18. 11.
서울특별시의회 시의원 오 중 석
<끝>
-
글쓴날 : [2018-11-03 22:56:03.0]
Copyrights ⓒ 동대문 이슈 & www.ddmissue.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