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동대문이슈 창간 8주년] 박상종 동대문구사회복지협의회장 축사

동대문구 대표 인터넷 언론인 동대문 이슈 창간 8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언제나 구민 곁에서 소통하며 구민의 알 권리를 지켜 주면서 언론의 시대적 사명감을 다하고 소신과 열정으로 지역의 이슈와 화제를 전달하는데 힘써오신 동대문이슈 대표님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동대문이슈는 지난 8년 동안 동대문구의 구정 소식을 비롯한 지역의 현안에 대한 독자들의 알권리 충족을 위해 열심히 달려왔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에 대한 사랑과 나눔의 손길을 내밀어 주세요라는 동대문구사회복지협의회의 메시지를 우리 사회에 널리 알려 온정이 넘치는 아름다운 세상을 만드는데 앞장서 주심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동대문구 사회복지협의회는 사회복지사업법 제 33조에 의거 지방자치단체에 의무 설립된 공익법인으로 사회복지 기관간 연계 협력, 소외계층 발굴 및 지원 등을 담당하는 사회복지의 중심체 역할을 맡고 있습니다. 특히 동대문구가 복지 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추진하고 있는 동 희망복지 사업 등을 뒷받침하여 구민 모두가 행복한 동대문구 구현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노력들이 좋은 결실을 맺기 위해서는 동대문 이슈의 격려와 관심이 큰 힘이 될 것입니다.  

다시한번 동대문 이슈 창간 8주년을 동대문구사회복지협의회 임원 모두의 마음을 담아 축하드리며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