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이병윤 서울시의회 교통위원장, 동대문구 ‘제7회 제기동 한마음 대잔치‘ 참석·격려

- 제기동 주민 화합을 위한 지역문화 축제로 많은 분들이 참여해 주심에 감사...이 위원장, “제기동 지역경제 발전 기여방안 강구할 것”
이병윤 서울시의회 교통위원장(국민의힘, 동대문구1)은 지난 114() ‘7회 제기동 한마음 대잔치에 참석하여 주최 측과 주민들에게 격려와 응원을 전했다.  

제기동 마을행사추진위원회(위원장 유강식)에서 주최하고 관내 직능단체, 기업체 등의 후원으로 개최되는 제기동 한마음 대잔치는 올해로 7회를 맞이한 대표적인 지역 행사이다. 

2024113일 제기동주민센터 앞 도로에서 진행된 금번 행사는 축하공연과 자치회관 프로그램 발표 및 주민 노래자랑 등 다양한 프로그램과 더불어 먹거리 장터, 자매결연지 특산품 홍보, 체험부스 등을 마련하여 지역 주민들도 함께 참여할 수 있도록 진행되었다.  

이병윤 위원장은 이번 행사는 지역 주민간 상호 소통과 대화합의 기회로 많은 주민께서 참석해주심에 감사드리며, 주최 측의 노고로 더욱 풍성한 행사로 거듭난 것으로 보인다라는 소감을 밝혔으며, “정릉천 개선 뿐만 아니라 제기동 지역경제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방안들을 적극 강구하도록 더욱 애쓰겠다라고 강조했다.  

<>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