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동대문구, 2024 북페스티벌 개최

- 10. 27.(일) 배봉산 광장에서 오후 1시~5시까지 진행...출판 3년 이내 헌책 2권을 새책 1권으로 교환…1인 새책 최대 2권까지...오후 3시 어린이 만화 ‘코드네임시리즈’의 저자 강경수 작가와의 만남도
서울 동대문구가 배봉산 광장이 1027()북페스티벌을 개최한다.  

동대문구 소재 16개 도서관과 동부교육지원청이 기획부터 운영까지 축제 전 과정에 참여한 이번 북페스티벌은 책 교환 11개 체험프로그램 작가와의 만남 등으로 구성돼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다채로운 즐거움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작년 대비 책 교환 행사가 확대된다. 750권의 새책이 헌책과의 교환을 준비 중으로 축제 참여자들은 출판연도 3년 이내 헌책 2권을 새책 1권으로 교환받을 수 있다. 1인당 새책은 최대 2권까지 교환 가능하다.  

동대문구 북페스티벌에서는 나무요정 수면등 만들기 가을향기 북퍼퓸 만들기 자개 책갈피 만들기 책 도장 만들기 등 11개 체험부스도 즐길 수 있다.  

오후 3시부터는 인기 어린이 만화 코드네임 시리즈의 저자 강경수 작가의 강연이 야외무대에서 진행된다. 작가의 최신작 코드네임 숏컷을 주요 내용으로 창작의 비밀을 파헤친다. 작가의 책을 가져오면 강연 후 사인도 받을 수 있다.  

이필형 동대문구청장은 이번 축제가 보다 많은 아이들이 도서관을 찾아 책을 매개로 소통하고 책과 함께 성장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